김희철, 김사은 성민 열애 언급 "가시밭길로 만들진 말자"

김희철 성민 김사은 열애 언급
 /사진- 김희철 sns
김희철 성민 김사은 열애 언급 /사진- 김희철 sns

김희철 성민 김사은 열애 언급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멤버 성민과 배우 김사은의 열애가 공개된 가운데 심경을 전해 화제다.



김희철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친동생은 아니지만 내 동생 이성민. 언제나 조용하고 사고 한 번 없던 성민이가 오늘은 유독 바빴답니다”라고 시작되는 글을 공개했다.

이는 지난 24일 공개된 성민과 김사은의 열애사실을 언급한 것으로 보인다.

이어 김희철은 “내가 늘상 얘기하는 게 있다. ‘야 성민이는 꽃으로도 때려선 안돼’ 우리 성민이는 꽃, 내 얼굴로도 때리면 안된다”라며 “이번 활동하면서 너무 오버하는 것인진 몰라도 우리 멤버들은 다 힘들지만 즐겁게 서로서로 기대어 컸다. 앞으로도 그럴 것이고. 오래오래 지내자”라고 밝혔다.

또 김희철은 “오그라드는 얘기 제일 싫어하는 나인데 우리 성민이가, 그 어느 곳에서도 운 적 없는 성민이가 ‘형 죄송해요. 팬들에게도... 멤버들에게도...’하는데 내가 다 속상해서 이래요. 단호박이 가는길이 비단길은 못돼도 가시밭길로 만들진 말자. 사랑한다 내 새끼들아!”라고 덧붙였다.

한편 성민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성민과 김사은이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고 전했다.

앞서 성민은 뮤지컬 ‘삼총사’에서 남자 주인공 달타냥 역을 맡았으며, 김사은은 여주인공인 콘스탄스 역을 연기했다. 두 사람은 이 작품을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희철 성민 김사은 열애 언급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