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은-성민 열애, 과거 셀카보니 '이때부터 조짐이 보였네'…'부러워'

출처:/김사은 페이스북/김사은 성민 열애
출처:/김사은 페이스북/김사은 성민 열애

김사은 성민 열애

김사은 성민 열애 소식에 과거 셀카가 화제다.



24일 슈퍼주니어 성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본인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김사은 성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김사은 소속사 역시 “김사은과 성민 두 사람이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이니 예쁘게 봐 달라”고 전했다.

앞서 24일 한 매체는 “성민과 김사은이 지난 7월 18일 뮤지컬 ‘프리실라’를 보며 데이트를 즐겼다”며 두 사람의 열애를 보도했다.

김사은 성민의 열애설이 빠른 속도로 퍼지자 김사은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김사은은 지난해 5월 방송된 SBS ‘짝’에 얼짱녀 여자 1호로 출연, 청순하고 단아한 외모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현재는 MBC에브리원 ‘하숙24번지’에서 시집 잘 가는 것을 인생의 목표로 생각하는 취집녀 김사은 역할을 맡아 출연 중이다.

김사은 성민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사은 성민 열애, 잘 만나세요”, “김사은 성민 열애, 축하드립니다”, “김사은 성민 열애, 김사은이 누구지?”, “김사은 성민 열애, 김사은 짝에서 본 것 같기도 하네”, “김사은 성민 열애, 아 그 하숙24번지 취집녀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성민은 주인공 달타냥 역을 맡았으며, 김사은은 그가 사랑에 빠진 여인 콘스탄스 역을 맡았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

김사은 성민 열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