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 조인성 결별, 소속사측 "너무 바빠 결별, 허위사실 강경대응 할 것"

출처:/퍼스트룩/김민희 조인성 결별
출처:/퍼스트룩/김민희 조인성 결별

김민희 조인성 결별

김민희 조인성 결별 소식에 김민희와 조인성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냈다.



24일 조인성의 소속사인 아이오케이 컴퍼니와 김민희 소속사인 매니지먼트 숲은 공동으로 보낸 보도자료를 통해 "조인성, 김민희 씨 결별에 관한 공식 입장 알려드립니다. 두 사람은 각자의 활동과 스케줄로 서로 바쁜 일정을 보냈고 이전에 비해 관계가 소원해지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라고 결별을 인정했다.

이어 "일부 언론에서 결별기사와 관련, 확인되지 않은 억측으로 허위사실 유포 및 확대 재생산시키고 있는 점에 대해 심히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있다"면서 "확인되지 않은 보도는 삼가주시길 바란다. 사실과 무관한 내용을 보도하는 매체에 대해서는 강경한 대응을 취할 예정이니 이후 신중한 보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조인성과 김민희는 지난해 4월 데이트 사진이 포착 되면서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바 있습니다.

이날 한 매체에서는 조인성과 김민희가 교제 1년6개월만에 결별했다는 소식을 전해 눈길을 모았다. 공교롭게도 같은 날 또 다른 매체에서는 최근 종용한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팀의 회동 포착과 함께 다정한 조인성과 공효진의 모습을 공개해 일각에서는 두 사람의 열애 의혹이 일기도 했다. 공효진 역시 불과 며칠 전 이진욱과의 결별을 알렸기 때문이다.

한편 조인성은 최근 종영한 SBS ‘괜찮아 사랑이야’ 이후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민희는 영화 ‘우는 남자’ 이후 차기작 물색 중이다.

조인성이 김민희와 결별한 가운데 공효진과 교제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난무하자, 조인성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는 한 매체를 통해 "조인성은 공효진과 드라마 촬영을 하며 친한 친구로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조인성 김민희 결별 소식에 누리꾼들은 “조인성 김민희 결별, 잘 어울렸는데 안타깝다.” “조인성 김민희 결별, 아쉽네.” “조인성 김민희 결별, 조인성이 바쁘긴 했지.” “조인성 김민희 결별, 공효진까지 언급되네.” “조인성 김민희 결별, 좋은 인연 만나길.” “조인성 김민희 결별, 인연이 아니었던 거다.” “조인성 김민희 결별, 각자 활동 열심히 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

김민희 조인성 결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