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워킹 임산모, 노산모들의 증가는 임신 중 통증 및 불편함을 가중화시키면서 임산부 관리, 마사지에 대한 관심을 증가시키고 있다. 이에 따라 임산부 마사지를 실시하는 업체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기고 있다. 하지만 임산부 마사지는 관리의 안전성을 요구하는 특수한 관리이기에, 전문적인 산전·산후관리실을 찾아야 한다.
이같은 이유 때문에 최근 많은 임산부들이 노블 스토리를 찾고 있다. 현재 노블스토리는 부천 중동, 서초 교대 수원, 안산, 안양 평촌, 용인, 인천 송도, 영등포목동, 잠실, 청담 까지 12개 지점으로, 4년전부터 전문적인 임산부, 산후 관리를 실시하고 있다.
노블스토리측은 임신 주기에 따라 관리내용이 달라지기 때문에 주기별로 집중 관리를 실시해야 될 부분과 관리를 실시하지 말아야 될 부분을 나누어서 관리를 하고 있다. 또한 임산부 마사지에 대한 축적된 노하우는 임신 중 산모들이 궁금해 할 수 있는 많은 부분들을 해소시켜주고 있다.
노블스토리 영등포점에서는 전문성과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고객 응대를 하고 있다. 이같은 시스템으로 임산부 관리를 받아본 많은 임산부들이 산후 마사지까지 자연스럽게 믿고 관리를 받고 있다. 특히 산후에는 아이를 돌봐주는 시스템까지 겸비해, 많은 산모들이 인생의 가장 중요한 시기인 임신과 출산을 노블스토리와 함께 하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여성으로 재탄생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