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장백지, 중국 예능촬영 인증샷…'눈부신 미모 뽐내'

출처:/‘명성도아가’ 웨이보/추자현 장백지
출처:/‘명성도아가’ 웨이보/추자현 장백지

추자현 장백지

추자현이 장백지와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26일 중국 장쑤위성TV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명성도아가(明星到我家)` 웨이보를 통해 추자현과 장바이즈의 촬영 인증 사진이 공개됐다.

추자현과 장백지가 찍은 사진에는 시골 며느리가 된 추자현과 장바이즈가 프로그램 속 시어머니들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추자현과 장바이즈는 세월이 무색한 변함없는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추자현이 출연하는 ‘명성도아가’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네 명의 여성스타들이 윈난성 농가로 시집을 가 본래의 순수한 모습으로 돌아간다는 콘셉트로 가족의 관계를 되새기게 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민낯으로 농촌 생활에 뛰어든 추자현은 물을 길어 와 밥을 짓고 돼지에게 먹이를 주는 등 털털하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추자현 외에도 중화권 톱스타 장바이즈(장백지), 황성이(황성의), 리진밍(이금명)이 출연한다. ‘명성도아가’는 오는 10월 장쑤위성 TV에서 첫방송된다.

추자현의 중국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출연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은 "추자현, 드라마에 이어 예능도 접수네" "추자현, 미모 포텐 터진 듯" "추자현, 국내 활동은 언제 하는건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중국에서 시청률퀸으로 불리고 있는 추자현은 오는 11월 중국에서 개봉되는 영화 `전성수배(全城通缉)`를 통해 대륙 스크린에 데뷔한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

추자현 장백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