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방콕/괌/사이판 여행, 9만9000원에 떠나자

태국/방콕/괌/사이판 여행, 9만9000원에 떠나자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해외출국자수가 2013년 기준 1480만 명이었다. 올해는 약 1600만 명, 내년에는 1800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여가 문화 확산 및 소득 수준 상승에 따라 해외여행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할 전망으로, 이에 따라 여행업계는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특가상품을 기획하는 등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여행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3일(오늘) 오픈한 ‘쇼킹쿠폰(www.shockingcoupon.kr)’은 태국, 괌, 사이판, 하노이까지 운항하는 왕복 항공권을 99,000원(TAX포함)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이벤트 쿠폰을 판매하고 있다.



각 노선별로 200매가 판매되며 회원이 직접 항공사 홈페이지에 접속해 여행을 희망하는 출국편과 귀국편을 예약하는 방식으로 투명성이 보장된다. 기명이용권의 형태로 발행돼 쿠폰을 이용할 회원의 실명 및 정보를 정확하게 기입해 구매 신청해야 한다.

유효기간은 발행일(구매일)로부터 5년 이내로 출발일과 귀국일의 제한이 없어 출발편과 귀국편의 좌석 확보만 된다면 언제든지 출입국이 가능하다.

쇼킹쿠폰 관계자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 상품은 비수기에 해외로 운항하는 항공권 최저가가 텍스 포함 30만원대인 것을 감안하면 기존 가격의 절반 수준에도 못 미치는 매우 파격적인 가격”이라며 “쇼킹쿠폰에서 준비한 해외항공권 특별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알뜰하게 태국, 괌, 사이판, 베트남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