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 ‘식품건조기’, 6일 ‘홈앤쇼핑’ 론칭.. 풍성한 혜택 제공

한일전기 ‘식품건조기’, 6일 ‘홈앤쇼핑’ 론칭.. 풍성한 혜택 제공

국내 소형가전 대표 브랜드 ‘한일전기㈜’(대표 김종섭)는 오는 6일 오후 5시 40분부터 오후 6시 40분까지 1시간 동안 ‘홈앤쇼핑’을 통해 식품건조기 ‘HFD-8000HL’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을 통해 한일전기는 식품건조기(HFD-8000HL)를 최대 8만9000원(모바일 구매 기준, 일반 구매 시 9만9000원)까지 할인된 특별가로 판매하는 한편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한일전기의 식품건조기는 각종 야채와 과일 등을 건조해 수분감은 줄이고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제품으로 트레이를 분리해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좌우 트레이 분리가 가능해 다양한 음식을 함께 건조, 발효해도 냄새 섞임이 없는 것이 타제품과 대비되는 가장 큰 특징이다. 트레이는 환경 호르몬 걱정이 없는 투명 재질로 건조 과정을 한눈에 관찰할 수 있는 점 또한 장점이다.

발효용기의 모양이나 크기에 구애받지 않고 발효 및 건조할 수 있어 우유팩을 통째로 넣고 발효할 수 있으며, 요거트 버튼으로 별도의 온도 조절 및 시간 설정 없이 손쉽게 요거트 제조도 가능하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한일전기 식품건조기는 기존 제품에 비해 트레이를 폭넓게 변형해 사용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특징으로 저소음을 자랑해 밤 중에도 조용한 건조가 가능하다”며 “홈앤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특별가 판매는 물론 풍성한 사은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일전기 식품건조기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yhani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