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사회는 스마트폰의 상시적인 사용∙컴퓨터 업무의 일상화 등으로 인해 거북목 증후군, 굽은 자세가 일반적인 모습이 된지 오래다. 여기에 업무 스트레스나 육아 등으로 20~30대부터 목∙어깨 결림, 허리∙골반 통증이 심한 경우도 많다. 이에 통증 치료나 척추 및 체형 교정의 목적으로 정형외과나 마사지 케어를 받는 이들이 점점 늘고 있다. 최근엔 꾸준한 개인별 맞춤형 케어가 좀더 용이하다는 점에서 마사지샵 쪽으로 무게중심이 옮겨지고 있다.
일산 웨돔점∙호수점∙강남점을 운영하고 있는 ‘구동명 쾌유마사지’는 이런 흐름을 선도하고 있는 곳이다. 마사지 경력 20년 이상의 마사지 달인 구동명 원장을 필두로 한국수기협회에서 배출한 마사지 전문가들로만 이루어진 ‘구동명 쾌유마사지’는 다른 일반 마사지샵과는 달리 속 근육을 차근차근 풀어줘서 굳어있고 뒤틀려 있는 몸을 근본적으로 치료하는 독자적인 수기마사지를 개발한 곳으로 유명하다.
즉 원인습관 분석 및 통증의 원인점을 해소해 골격의 평형을 잡아주고 치료한다. 깊은 손맛으로 통증을 집중 관리하는 곳으로 유명인사들에게도 잘 알려져 조인성,하지원,한가인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자주 오는 곳이기도 하다.
이 중 일산 장항동에 위치한 웨돔점은 넓은 매장규모∙환하고 따뜻한 조명∙깔끔한 인테리어로 고객에게 아늑하고 쾌적한 피부관리실이나 카페 같은 분위기를 제공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에 특히 커플 단위 고객이나 여성 고객이 많은 편이다. 분위기가 좋다 보니 힐링효과가 배가된다는 반응이 많다.
인기 프로그램은 바쁘고 지쳐 피곤한 커플이 10만원대로 수기마사지∙아로마 발마사지∙등 경락마사지∙장 마사지∙아로마 경락마사지∙피부관리 중 선택해서 받을 수 있는 커플마사지, 기존의 스포츠마사지보다 더 섬세하게 근육을 풀어 뻐근하고 결림이 심할 경우 더 효과적인 기법인 쾌유수기요법이다. 처음에는 자신의 통증 부위를 스스로 인지하기 좋은 C(1시간10분, 66000원, 전신기본관리 마사지)수기치료요법을 추천한다. 이밖에 임산부 관리 13년 경력을 자랑하는 곳답게 산전∙산후 마사지도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다. 산전마사지는 임신 5개월차부터 막달까지 가능하다.
이 곳의 모든 마사지 프로그램에 동반되는 발 족욕 서비스 마사지도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 전문 관리사에게 대접받는 느낌이 마치 세족식을 받는 것 같다고 할 정도다. 매장 한 켠에 있는 막돼먹은 영애 씨의 주인공 김현숙 씨의 사인에 담긴 고백처럼 이 곳 ‘덕분에 사는’ 고객들이 참 많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내 몸의 뭉친 근육도 풀고 얼굴의 붓기도 빼고 안 좋은 습관에 대한 상담 및 치료를 통해 심신이 좀 더 나은 내년을 기약해보는 건 어떨까?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