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예원 아나운서 박태환 열애설, 한밤에 데이트? 데이트 사진 속 고급 차량 '이목 집중'

박태환 장예원 열애설 아우디A8
 /사진- 힐링캠프, 장예원 SNS
박태환 장예원 열애설 아우디A8 /사진- 힐링캠프, 장예원 SNS

박태환 장예원 열애설 아우디A8

박태환(25)이 장예원(24) SBS 아나운서과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SBS측은 "아무 사이 아니다" 부인했다.



27일 한 매체에 따르면 박태환과 장예원이 지난달 중순부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 매체는 두 사람은 주로 주말 오후에 만나 영화를 보거나 자동차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SBS 측은 “확인결과 박태환 장예원은 아무 사이가 아니다. 그냥 친한 오빠 동생사이일 뿐이다"며 "별 사이 아니니까 영화도 보러 갈 수 있는 것"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고 밝혔다.

또 심야 데이트 모습에 포착된 박태환의 차에 대한 네티즌드르이 반응이 뜨겁다.

공개된 사진 속 박태환은 여러 대의 차량으로 장예원 아나운서와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레인지로버, 아우디 A8 차량을 이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레인지로버는 랜드로버의 고급 SUV로 가격은 최대 2억원을 호가한다.

‘아우디 A8’의 가격은 최대 1억 4000만원대로 알려졌다. 특히 지난 2010년 서울 G20 정상회담에서 의전 차량으로 쓰이며 눈길을 끈 바 있다.

한편 박태환은 지난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서 한국 수영 사상 최초로 금메달을 따낸 선수이며, 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도 은메달 2개를 목에 걸었다.

장예원은 2012년 SBS 아나운서 시험에 합격, 지난해 공채 18기 아나운서로 입사해 왕성한 활동 중이다. 특히 장예원은 합격 당시 숙명여자대학교 3학년 재학생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았다.

박태환 장예원 열애설 아우디A8

https://www.facebook.com/etnewslife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