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직구보다 싸게, 포인트적립에 a/s까지 … ABC마트 역대 최대 규모 할인 행사”.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미국 최대할인 시즌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를 맞아, 슈즈 멀티샵 가운데 가장 최저가로 신발을 선보이는 ‘2014 연말 총결산 세일’ 행사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매년 11월 넷째 주 목요일인 추수감사절 다음 날로, 전통적으로 연말 쇼핑 시즌을 알리는 시점이자 미국에서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이 이뤄지는 날이다. ABC마트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오는 2015년 1월 4일까지 총 39일간 ABC마트 설립이래 역대 최대 규모의 세일을 진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겨울 신상품을 포함한 전품목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반스 올드 스쿨이 29,000원, 나이키 에어맥스가 39,000원에 판매되는 등 해외 직구보다 저렴하게 신발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선사하는 것.
올 상반기를 비롯해 다년간 인기를 끈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반스 등 스포츠 슈즈 상품은 최대 70%, 여성화, 남성화, 아동화 등 패밀리 슈즈는 최대 60%, 그리고 겨울부츠 상품들은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선보인다. 여기에 모든 제품 구입시 포인트 적립은 물론, A/S까지 가능해 합리적이면서 똑똑한 구매를 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해당 혜택들은 ABC마트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은 물론, ABC마트 모바일 앱에서도 이용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또한 ABC마트 모바일앱을 설치하고 신규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만 해도 ABC마트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발급된 쿠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35% 이내에서 최신상 상품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세일로 모바일 특가 상품도 준비 중이니 깜짝 행운의 기회를 노려보는 것도 좋을 것. 이밖에 행사 기간 동안 ABC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고객을 대상으로 푸시 메세지가 발송될 예정으로, 친구 추가를 해놓으면 각종 인기 상품의 세일 정보 등을 편리하고 발 빠르게 제공 받을 수 있다.
한편, 아이돌그룹 M.I.B 멤버 ‘강남’을 모델로 한 ABC마트 2014 연말 총결산 세일 관련 3 편의 TV CF가 오늘(27일)부터 공중파, 케이블, IPTV 및 CGV 스크린에서 공개된다. 이어서 톱모델 겸 배우 ‘남주혁’ 버전의 광고 2 편이 12월 첫째 주에 본격 온에어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ABC마트 마케팅팀 이하연 팀장은 “이번 ‘2014 연말 총결산 세일’은 슈즈 멀티샵을 통틀어 가장 파격적인 혜택가를 제공하는 최대 할인 행사인 만큼, 블랙프라이데이에 해외 직구를 이용하지 않고도 손쉽고 편리하게 놀라운 할인 찬스를 누릴 수 있다”며, “이는 2014년에도 ABC마트를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ABC마트 설립이래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로, 이번 기회를 활용해 그 어디에서보다 저렴하게 잇 슈즈 쇼핑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