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 ‘붉은보석2-홍염의 모험가들’ 3일간 CBT 진행

엘엔케이, ‘붉은보석2-홍염의 모험가들’ 3일간 CBT 진행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신작 ‘붉은보석2-홍염의 모험가들(붉은보석2)’의 첫 비공개 테스트(CBT)를 28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붉은보석2’ CBT는 28일(금) 부터 30일(일) 까지 3일간 매일 6시간씩 진행된다. CBT 진행 시간은 평일인 28일은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주말인 29, 30일은 오후 6시부터 12시까지이다.

이번 CBT에서는 약 120레벨에 해당하는 방대한 콘텐츠가 오픈되며, 특히 주요 콘텐츠인 ‘변신’은 누구나 도전해 볼 수 있도록 1레벨부터 스킬창에 자동으로 세팅된다. 또한, 합체는 CBT 버전에 3인 합체까지 포함되어 있어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관련 퀘스트를 받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붉은보석2’는 CBT 기간 테스터들에게 보다 많은 즐거움을 주고자 다양한 GM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깜짝 이벤트로 숨은 GM 찾기가 진행된다. 매일 특정 시간에 ‘GM을 찾아라!’라는 공지가 출력되고나서 제일 먼저 GM을 찾아 ‘GM을 찾았다!’라고 외친 테스터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또한 CBT 기간 내에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빠른 캐릭터 육성을 돕는 아이템을 주며, 출석일 수에 따라 추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액세서리를 지급한다. CBT 마지막 날인 30일(일)에는 CBT에서 느낀 점과 게임에 대한 의견을 GM과 함께 허심탄회하게 나눌 수 있는 ‘GM과 토론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붉은보석2’ 테스트는 현재 엘엔케이에서 서비스 중인 ‘붉은보석’과 ‘거울전쟁-절망의 유산’ 이용자는 물론, 엘엔케이 통합 계정을 가진 15세 이상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참여와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는 붉은보석2 공식 홈페이지(http://redstone2.logickorea.co.kr)를 통해 진행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

CB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