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 현대홈쇼핑서 ‘조기완판’기록했다

닥터포헤어의 털모방지 샴푸 ‘폴리젠샴푸’가 현대홈쇼핑에서 ‘조기 완판’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닥터포헤어(http://www.drforhair.co.kr)는 지난 27일 목요일 오후 1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 ‘폴리젠샴푸’런칭 판매 방송에서 조기 완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완판을 달성한 닥터포헤어의 ‘폴리젠샴푸’는 국내 유일 병원 연계 두피관리센터인 닥터포헤어가 만들어 낸 탈모방지 샴푸로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된 제품이다. 미국 FDA정식등록과 식약처 의약외품 인증을 받았으며, 한국피부과학임상연구소를 통해 두피유분도, 두피각질, 두피홍반, 두피탄력, 두피 모공 내 이물질량 감소 등 총 5개의 항목별 테스트를 진행해 합격점을 받아 임상실험 면에서도 뛰어난 효과를 검증받았다.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 현대홈쇼핑서 ‘조기완판’기록했다

이와 함께 중간 임상시험 결과 제품 2주사용 후 두피 피지분비량, 두피각질 감소로 지루성 두피염증 증상을 개선해주는 효과를 확인했다. 여기에 ‘퐆리젠샴푸’는 비오틴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탈모방지는 물론 모발 굵기 개선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어 이번 홈쇼핑에서 많은 관심을 모았다.

또한, 덱스판테놀(보습효과), 의이인(모발유연성 증진), 감초 추출물(진정작용) 등의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여성탈모, 남성탈모, 정수리탈모 관계없이 새로운 모발이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는 샴푸로 정평이 나 있다. 이런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2014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탈모방지샴푸 부문 1위를 통해 제품의 탈모 방지, 양모효과, 문제성 두피 개선 및 완화 효과를 한 번 더 증명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홈쇼핑을 통해 ‘폴리젠 샴푸 500ml(1개당 55,000원)` 3개와 `폴리젠 샴푸 100ml` 5개, `두피진동 듀얼 마사지기` 까지 총 36만원 상당의 구성을 현대 홈쇼핑에서만 79,8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여 조기 완판을 달성했다.

이런 호응에 따라 닥터포헤어 측은 12월 중순 더욱 좋은 가격과 제품 구성으로 또 다른 홈쇼핑 방송 런칭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닥터포헤어 측 관계자는 “‘폴리젠샴푸’에 대한 시장의 주목도는 꾸준한 것이었던 만큼 어느 정도의 호응은 예상한 바 있지만 이렇게 전폭적인 호응이 있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라며 “오는 12월 홈쇼핑 런칭 방송에서는 더욱 저렴한 가격과 풍성한 제품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찾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