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의 여왕' 소유, 팔색조 매력 화보에 담아

사진 : 코스모폴리탄 제공
사진 : 코스모폴리탄 제공

2014년 올 한 해 ‘썸’ 그리고 ‘틈’ 등의 콜라보레이션 곡들로 단숨에 ‘콜라보의 여왕’으로 등극한 가수 소유의 화보 및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12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소유는 플라워 프린팅의 블랙 시스루 플레어 원피스로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룩부터 블랙 레더 튜브 탑 원피스에 볼드한 네크리스를 매치한 관능적인 섹시 룩까지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소감에 대해 “제게 큰 의미가 있는 한 해였어요. 제 인생 그래프를 그린다면 쭉 올라가다 맨 위 꼭지점의 조금 아래에 닿을 정도로 정말 너무 바빴거든요”라고 말해 올 한 해 그녀가 얼마나 ‘핫’ 했는지를 실감할 수 있게 했다.

또한 먹는 것을 좋아하고 요리도 잘하기로 알려진 그녀는 “저 정말 잘 먹어요. 그 대신 많이 관리하는 편이고 생각도 긍정적으로 하려고 해요. 요즘은 오히려 기분을 업시키고 싶을 때 운동을 해요. 땀을 흘리고 나면 개운해져서 리프레시가 제대로 되거든요”라며 자신 만의 몸매 유지 비결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2014년 ‘콜라보의 여왕’ 가수 소유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1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촬영 비하인드 영상은 COSMO TV 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신지혜기자 sjh12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