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 김옥빈 열애, 드라마 연인이 실제로?…'지금은 유럽여행中'

이희준 김옥빈 열애
 출처:/윌 엔터테인먼트
이희준 김옥빈 열애 출처:/윌 엔터테인먼트

이희준 김옥빈 열애

이희준 김옥빈 열애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1일 한 매체는 최근 종영한 JTBC 월화드라마 ‘유나의 거리’에서 호흡을 맞춘 이희준 김옥빈이 열애 중이라고 전했다. 극중 연인으로 사랑을 확인하는 해피엔딩을 맞은 이희준과 김옥빈이 실제 커플로 발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한 관계자는 “촬영장에서도 특별히 숨기는 감정 없이 출연진, 스태프와 어울렸다. 둘 다 솔직한 성격에 크게 나서지 않는 스타일이라 조용히 서로의 감정에 충실했던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또 다른 매체는 열애 중인 이희준 김옥빈이 시간차를 두고 유럽여행을 떠났다고 전했다. 체코 프라하에 거주하고 있는 한 시민은 이희준 김옥빈이 현재 동반 여행중이라는 목격담과 함께 두 사람의 모습을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에는 이희준 김옥빈으로 추정되는 남녀의 뒷모습이 담겨 있다. 해당 목격자는 김옥빈과 이희준으로 보이는 남녀가 개인 가이드와 동행해 여행을 즐겼고, 주변의 시선을 느낀 후 얼굴을 모자로 가렸다고 설명했다.

이희준 김옥빈 열애 소식에 이희준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희준과 김옥빈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면서 “현재 유럽여행을 함께 떠난 것으로 안다”고 1일 밝혔다.

김옥빈의 소속사 측도 “(이희준과) 교제 중인 것이 맞다”며 “교제를 시작한 시점은 최근이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희준 김옥빈 열애 소식에 "이희준 김옥빈 열애, 여행 얼마나 행복할까", "이희준 김옥빈 열애, 어쩐지 자연스럽더라", "이희준 김옥빈 열애, 연말 따뜻하게 보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희준 김옥빈 열애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