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공행진 하는 물가와 오르지 않는 월급으로 직장을 떠나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창업 시장의 흐름을 읽지 못한 채 미흡한 준비는 직장을 떠나며 들고 온 퇴직금마저 날리게 한다.
이에 창업 전문가들은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창업 시장에서 오랜 기간 남아있는 창업 아이템인가 ▲위험부담이 적은 프랜차이즈로 선택하되, 본사는 견고한가 ▲초보자도 쉽게 운영, 관리할 수 있는가를 기억하라고 전했다.
최근 위 3가지 조건에 부합하며 예비 창업자들의 인기를 얻어 pc방 창업 열풍이 불고 있다. 그 중심에는 시즌아이pc방이 있다.
시즌아이pc방은 지난 10월 한국프랜차이즈협회에서 수여한 서비스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본사의 견고함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이는 서류 심사, 리서치 심사, PT 심사, 장 심사 등 총 4단계로 진행되며,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로 유명하다.
시즌아이pc방의 본사 맥스원이링크는 pc방 창업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한 우물만 파온 뚝심 있는 프랜차이즈 본사이다. 본사의 견고함은 시즌아이를 통해 창업에 도전한 많은 이들의 성공 신화를 일구어냈고 지금까지도 꾸준히 좋은 결과를 내게 하고 있다.
또한 시즌아이 pc방은 오픈 시 매장 안정을 돕기 위해 오픈매니저 시스템을 두어 초기부터 매출 관리에 힘을 쏟고, 추후 매장관리를 위해 전담 슈퍼바이저를 투입하여 PC와 매출, 매장 환경 등 전반적인 관리를 돕고 있다. 이로 인해 PC에 관한 사전 지식이 없는 이라도 수월한 매장 운영이 가능하고 인건비 및 운영비 절감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시즌아이pc방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흡연부스 및 원두머신&카페 집기와 초도 물품을 지원하는 감사 창업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pc방 창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www.seasoni.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