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라는 말이 있지만, 유명 맛집들은 작년에 큰 사랑을 받으며 방문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맛과 품질, 가격 대비 푸짐함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곳들도 많다.
전라남도 여수시 여서동에 위치한 회한정식전문점 ‘어부사시사’도 이러한 맛집들 중 하나다. 여수지역에는 소위 말하는 음식을 잘하는 곳이 매우 많다. 이러한 경쟁체제에서 돋보일 수 있었던 비결은 특화된 맛과 멋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어부사시사’는 일반적인 횟집보다 상차림이 풍성한 편이다. 코스요리로 제공하기 때문에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게 특징으로, ‘상다리가 휘어진다’라는 말이 저절로 나올 정도다. 특히 다양한 해산물 요리로 채워지는 상차림은 씨푸드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주고 있다.
어부사시사 스페셜 메뉴는 성게알과 참치, 새우, 전복, 전복내장, 굴, 해삼, 피조개, 꼬막, 소라, 문어, 산낙지, 홍합탕 등으로 제철에 즐길 수 있는 활어회가 준비된다. 차례차례 나오기 때문에 충분히 음미하면서 즐길 수 있다. 또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조리 위생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어 믿고 먹을 수 있다고 밝혔다.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어부사시사’를 좋아하는 고객들도 많다. 주택가에 위치해 있어 보다 차분한 식사가 가능하고, 각 방이 테이블로 나눠져 있어 조용하면서도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단체로 찾는 경우가 많다.
여수맛집 ‘어부사시사’의 관계자는 “입소문이 나면서 전국에서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따라서 맛과 품질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있고, 서비스 부분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하며 “실속 있는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고, 편안하게 식사 및 술자리를 할 수 있어 한번 방문한 고객은 꼭 다시 찾고 있다”고 전했다.
회한정식전문점 ‘어부사시사’는 전라남도 여수시 여서동 919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