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문자내용 디스패치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강병규가 이병헌-이지연 문자에 대한 반응을 보여 화제다.
강병규는 지난 5일 자신의 트위터에 디스패치 기사 "왜 로맨틱을 찾았나...이병헌 사건, 알려지지 않은 5일`의 링크를 공유했다.
또한 강병규는 `ㅎㅎㅎ 디스패치 너희들 도대체 누구냐"는 내용의 메시지를 남겼다.
강병규가 공유한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이병헌은 이지연에 먼저 만남을 제안했다. 이병헌은 취미가 요리라는 이지연의 말에 집에 초대해달라는 말을 건넸고, 이지연이 뭘 좋아하냐고 묻자 이병헌은 "너"라고 답하며 만남에 적극적인 언행을 보였다.
이병헌은 또 "우리 내일 보는 거지?" "로맨틱 한 거야?" "내 머릿속엔 내일, 너, 로맨틱, 성공적" 등 `로맨틱`이라는 단어를 수차례 반복했다. 이병헌은 분명 협박사건의 피해자지만, 이지연과의 만남에 있어 훨씬 적극적이었던 점이 드러나는 대목이다.
이와 관련 이병헌 소속사 BH관계자는 이날 한 매체에 "사실 확인 없이 허위조작 보도가 돼 유감이다"라며 "선고를 앞둔 시점에서 의도적으로 보도가 된 것에 대한 출처를 밝혀 법적 대응을 검토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후 사실 확인 없는 보도와 루머에 대해서도 법적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병헌과 이지연의 관계를 암시한 SNS글도 재조명 받고 있다.
이지연은 지난해 8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와인, 베가폰 등 이병헌으로부터 받은 선물 인증샷을 수차례 올렸다.
이지연이 당시 올린 사진을 보면 한결같이 소울메이트, 이산타 등의 해시태그가 걸려있다.
특히 이병헌이 CF 모델을 맡았던 베가 폰 사진에는 "단언컨대 당신은 가장 완벽한 사람입니다♡"라는 멘션을 달아 이병헌으로부터 건네받은 선물임을 암시했다.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문자내용 디스패치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