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이승기가 생각하는 '썸'이란?…솔직한 생각 전해

문채원 이승기 오늘의 연애 특별 영상/사진 : CJ 엔터테인먼트 제공
문채원 이승기 오늘의 연애 특별 영상/사진 : CJ 엔터테인먼트 제공

문채원 이승기 오늘의 연애 특별 영상

`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의 특별 영상이 공개됐다.



영화 `오늘의 연애` 측은 연애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하는 `진짜 연애를 말하다`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문채원은 `썸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썸`은 `연애를 해보자`라는 마음이 두 사람 중 하나에겐 미처 못간 마음의 불충분한 관계를 표현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진표 감독은 "사랑에는 여러 단계가 있는데, 그 첫 단계가 썸이라고 생각한다. 요즘 연애는 썸에 멈춰서 그것을 즐기고만 있는 것 같다"라며 가벼움 만남과 진지하지 못한 관계만 넘쳐나는 요즘 젊은 남녀들의 연애에 대한 문제점을 제시했다.

이승기는 "인간의 가장 위대한 판타지인 사랑을 가볍게 생각하는 것 같다. 사랑이라는 감정은 절대 닳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박진표 감독님의 연애와 사랑을 대하는 관점이 너무 좋다. `오늘의 연애`가 진짜 연애를 말하고 있는 것 같아서 너무 좋다"라며 영화 `오늘의 연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문채원은 "`오늘의 연애`는 썸만 타느라 마음의 허함을 느끼는, 썸을 즐기면서도 썸에 지친 사람들이 꼭 봐야 하는 영화다"라고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고, 박진표 감독은 `오늘의 연애`를 통해 "관객들이 곁에 있는 사람들을 되돌아보고 그 사람에 대한 소중함을 다시금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승기, 문채원이 주연을 맡은 영화 `오늘의 연애`는 썸 타느라 사랑이 어려워진 오늘날의 남녀들의 연애를 진솔하게 그려낸 클래스가 다른 로맨스로 오는 15일 개봉한다.

문채원 이승기 오늘의 연애 특별 영상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