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급증하고 있는 신규, 인기 모바일게임과 PC게임 등 다양한 게임의 리뷰 및 소개 자료를 배포함에 있어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의 자료를 기초로 하고 있다. <편집자주>
매서운 추위가 찾아온 1월 2주, 이번 주 헝그리앱 차트에 어떤 게임이 높은 순위를 찾이 했을까? 기존 인기 게임의 선방이 돋보였던 헝그리앱 차트를 바로 만나보도록 하자.
저번 주 1, 2위를 차지한 클래시 오브 클랜과 세븐나이츠가 그 자리를 한 주 동안 굳건히 지켰다. 뿐만 아니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에도 1, 2위를 차지해 두 게임 모두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주 1위를 차지한 수퍼셀의 클래시 오브 클랜은 대포, 타워, 박격포, 폭탄 등으로 마을의 방어 시스템을 구축하여 난공불락의 마을을 만드는 SNG이다. 전 세계 수백만명의 플레이어와 전투를 펼치고, 친구들과 클랜을 만들어 다른 클랜과 경쟁할 수 있다.
뒤를 이어 2위에 세븐나이츠, 3위에 영웅 for Kakao, 4위에 도탑전기가 순위에 올랐다.
2위를 차지한 넷마블의 세븐나이츠는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RPG이다. 게임 내 공성전, 결투 모드, 무한의 탑, 요일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구현되어있다. 뿐만 아니라 쉬운 조작으로 화려한 스킬을 펼치며 벌이는 전투가 세븐나이츠의 특징이다. 세븐나이츠는 30대 30의 대규모 길드전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그 외에 모두의 마블, 리버스 월드, 크루세이더 퀘스트, 몬스터 길들이기, 여우비, 더 소울이 순위에 올랐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