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No.1 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아이엔씨가 2015년의 포문을 여는 최대 규모의 결혼박람회를 개최한다. 오는 10~11일 이틀간 STEC전시장에서 열리는 제25회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패키지, 한복, 웨딩홀, 신혼여행, 예복, 예물 등을 최고의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결혼박람회는 올해 첫 번째 행사인 만큼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최신 트렌드의 고품격 웨딩상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는 것은 물론 이에 따른 다채로운 선물을 제공한다.
먼저 1시간 마다 추첨을 통해 참관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올해에는 루이비통, 샤넬, 몽블랑 등의 명품과 예복 맞춤권, 신혼여행 상품권, 바디 트레이닝 회원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해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부스를 방문하거나 웨딩홀 상담만 받아도 많은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웨딩홀부스에서 상담을 받고 3개 이상의 스티커를 받으면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부스에 방문해 퍼즐을 채우면 마스크시트, 연극 할인권, 웨딩잡지를 비롯해 전기오븐, 그릴, 세라믹냄비, 칼블럭, 토스트기, 무선전기포트, 다리미, 인형, 바디 트레이닝 체험권, 웨딩체크리스트, 동부 케어서비스 등의 선물이 쏟아진다. 더불어 스티커를 모아서 빙고게임을 완성하면 셀프와인과 핸드크림을, 명함 추첨 행사를 통해 깜짝선물을, 선착순 100쌍에게 최신 셀카봉을 증정한다.
체험 이벤트도 더욱 강화됐다. 국내외 최고 브랜드의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한 자리에 모아 직접 입어보고, 레드카펫에서 촬영할 수 있는 피팅 행사와 가장 트렌디한 웨딩 메이크업&헤어를 시연할 수 있는 체험 행사가 마련된 것.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국내 최초로 영상 스튜디오를 도입한 것이다. 예비부부들은 영상시연을 통해 리허설 촬영의 정석을 느낄 수 있어 스튜디오를 선택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알뜰한 혼수장만을 위한 특별혜택이 준비돼 있다. 신혼여행 패키지를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해서 제공하고, 예물 최대 25%, 한복 최대 40%까지 할인된 혜택을 제공한다. 하이마트와 제휴를 맺어 금액대별 추가 포인트를 증정하고, 신혼가전을 품목별로 특가에 공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신혼여행길의 안전보장을 위해 웨딩앤∙동부케어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다.
웨딩앤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웨딩컨설팅 기업인 웨딩앤아이엔씨가 지난해보다 더욱 강화된 내용으로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를 돕는다"며 "웨딩홀, 신혼여행, 혼수까지 모든 것을 총 망라한 최고의 혜택으로 가득한 박람회에서 결혼의 로망을 키워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