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황창규, www.kt.com)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지난해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뒤흔든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을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겨울왕국’ 극장 개봉 1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행사다. 이 작품은 올레tv에서 VOD 역대 최고 매출, 이용 횟수를 기록한 바 있다.
올레tv는 오는 29일까지 ‘겨울왕국’의 스페셜 영상 ‘겨울왕국 이야기(Story of Frozen)’ VOD를 서비스한다. 총 1시간 분량의 이 영상은 ‘겨울왕국’이 영화로 완성되기까지 걸린 70년의 이야기를 담았다. 올레tv 가입자는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또 올레tv는 풀HD로 무한시청이 가능한 ‘겨울왕국’ 클라우드DVD 구매자 전원에게 디즈니 쇼핑몰 ‘디즈니존 쿠폰’을 증정한다. ‘겨울왕국 프린세스 패키지’, ‘디즈니 12공주 총출동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도 같은 혜택이 적용된다. 작품 시청 중 노출되는 팝업 창을 클릭해 응모하면 된다. 행사는 오는 29일까지다.
더불어 ‘겨울왕국’ 실사판 미국 드라마인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 시즌4’를 업계 최초로 VOD 출시한다. 저주로 인해 한 마을에 모여 살게 된 동화 속 주인공들의 이야기다. 시즌4부터 `겨울왕국`의 주인공 엘사와 안나가 이 마을에 합류한다. 이와 함께 올레tv는 ‘원스 어폰 어 타임’ 시즌 1~3를 반 값에 내놓고, 스페셜 영상인 ‘원어폰 따라잡기’를 무료로 제공한다.
전자신문인터넷 테크트렌드팀
신지혜기자 sjh12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