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A for Kakao, 공중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액션

■ 짜릿한 공중 콤보 액션!

게임명 : COA for Kakao



서비스사 : (주)쿤룬코리아

출시일 : 2015.01.18

장르 : 액션 RPG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3D 액션 RPG 가 드디어 한국에 출격! 기분 좋은 타격감이 매력 포인트인 , 어떤 게임인지 함께 알아보자!

사진 : 헝그리앱 제공
사진 : 헝그리앱 제공

■ 손맛이 살아있는 액션 RPG!

는 중국에서 천천래전(天天来战)이란 이름으로 서비스 되고 있는 게임이다. 현재 1100만 정도의 이용자가 게임을 즐기고 있으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액션 RPG다. 는 손맛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오토 기능을 채택하지 않았다. 하지만 이동과 공격을 동시네 할 수 있는 신개념 조작법, 원핑거 슬라이드 시스템을 탑재하여 편리하면서도 어렵지 않게 게임을 즐기게 해준다.

자동 사냥 기능이 있으면 편리하지만 진정한 손맛을 느낄 수 없기에 신선한 원핑거 슬라이드 시스템은 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이다.

사진 : 헝그리앱 제공
사진 : 헝그리앱 제공

■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짜릿한 공중 콤보 전투 액션 RPG!

에서는 지상 뿐 아니라 공중에서도 콤보를 이어나갈 수 있다.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끊임없는 콤보액션으로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타이밍 잡는 것도 어렵지 않아서 지상에서 공중으로 또 공중에서 다시 한 번, 내려오면서 공격을 내리꽂는 콤보 액션을 자주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흔치 않은 지상&공중 RPG라는 것은 의 매력을 한층 더 상승시켜주는 포인트이다.

사진 : 헝그리앱 제공
사진 : 헝그리앱 제공

■ 리얼한 맵과 몬스터,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까지?! 풀 3D 액션!

는 기존 중국 RPG의 일관적인 맵에서 벗어나 리얼한 맵을 3D로 구현해냈다. 맵 뿐 아니라 몬스터 역시 마찬가지다. 심지어 커스터마이징까지 가능한 는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으로 중국 게임의 발전을 보여줬다. 중국 RPG의 장점인 많은 즐길거리를 유지한 채 부족하다고 평가받던 부분을 보완하였다.

사진 : 헝그리앱 제공
사진 : 헝그리앱 제공

■ 리뷰를 마치며

그간 오토가 없는 중국 RPG는 상상하지도 못했던 이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줄 . 간단한 조작법과 뛰어난 그래픽으로 국내 35만 명 이상의 사전등록자가 몰렸다. 출시 초반부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는 는 많은 매력 포인트로 모바일 게임계를 장악할 수 있을까? 그 동안 연이어 대박을 냈던 쿤룬이기에 더욱 기대된다.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 한국에서도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