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자신이 원하고 꿈꾸는 아름다운 결혼을 상상하면 막연하지만 남들보다 특별하고 화려한 결혼식을 꿈꾸곤 한다. 그러나 현실도 그럴까? 정답은 그렇지 않다. 왜냐하면 까다로운 상견례 음식 장소를 고르는 일부터 시작해 신혼여행 허니문까지 이어지는 복잡하고 신경쓸 것들로 가득찬 결혼 준비 과정을 겪으면 결혼식에 대한 환상은 아마도 깨질 것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결혼식 준비에 꼭 필요한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 일명 ‘스드메’만 하더라도 너무나 많은 업체들과 전문가들이 있기 때문에 손쉽게 선택하기란 여간 어려운일이 아니다.
이러한 문제를 사전에 미리 준비하여 예방하고 싶은 스마트한 예비신혼부부들이 찾는 곳이 있다. 바로 웨딩박람회이다.
결혼준비에 관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한 눈에 볼 수 있는 웨딩박람회는 다양한 웨딩에 필요한 웨딩상품들과 실속 있는 가격으로 웨딩홀 정보를 한자리에서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어 시간과 수고,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결혼을 준비하는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특별한 테이트코스로 자리매김 했다.
이와 관련해서 ‘180일의 결혼이야기’는 기름기를 쏙 뺀 가격으로 고품격 웨딩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34번째 VIP 웨딩&혼수 초대전을 1월 30일(금)부터 2월 1일(일)까지 3일간 청담동 웨딩스토어 사옥(청담동 50-10 에이트리움 전시장)에서 개최한다.
게다가 ‘180일의 결혼이야기’ 초대전에서는 ‘2015년 첫 번째 고객 감동 이벤트’로 썸띵블루스튜디오의 수석 포토그래퍼가 직접 촬영해 드레스, 턱시도, 캐쥬얼 촬영 원본파일을 무료로 제공해 주는 리허설 촬영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한다.
그리고 전문가와 함께하는 무료 웨딩 컨설팅은 물론이고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혼수, 예물, 허니문 등 결혼준비의 모든 상품들을 편리하게 알아보고 특별한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으며, 웨딩다이어리를 제공하고, 더불어 신청자 전원을 추첨하여 명품브랜드 베라왕 정품 슬립, 푸켓 풀빌라 무료 숙박권, 우신 3부 다이아몬드, 신랑 한복 제공까지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까지 제공되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선착순 50쌍을 대상으로 일러스트 미니 체중계 및 초대전 방문객 전원에게는 실리콘 접이식 컵과 웨딩필수품인 웨딩 수첩과 로또 복권을 제공한다.
한편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스드메 패키지도 거품 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VIP 초대전 다이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명품수입드레스를 119만원에 만날 수 있는 S라인 패키지와 디자인 작품 드레스를 159만원에 만날 수 있는 V라인 패키지가 있으니 참고 바란다.
심지어 결혼식의 필수 아이템인 한복과 예물 등 혼수 할인 이벤트까지 마련된 이번 웨딩박람회는 벌써부터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아 사전예약은 필수다. 사전 신청은 ‘180일의 결혼이야기’ 홈페이지(http://cafe.naver.com/swedding041/)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