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코스(대표 노향선)는 지난 1월17일 공주 한옥마을에서 ‘2015년 목표달성 전진대회’를 열어 각 부문별 목표달성 의지를 다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해 매출달성의 성과를 포상하고 각 부문별 2015년 목표달성 전략발표와 소통과 화합의 등산이 진행됐다.
노향선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사에게 최고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서는 모든 부서가 하나가 되어야 한다. 우리의 경쟁력은 강력한 조직과 강력한 기술력, 독자적인 기술개발, 우수한 품질, 우수한 서비스로 화장품 OEM, ODM 전문회사로써 더욱 박차를 가해야 한다.“라고 주문했다.
전날에는 모든 부문별 팀장과 임원이 참석하는 목표달성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노 대표는 “ 2015년은 전력을 다해야 하는 한 해가 되어야 한다. 우수한 품질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화장품 OEM·ODM 기업으로 챔피언이 될 수 있도록 모두 최선을 다 하자”라는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노 대표의 이번 메시지는 OEM·ODM 화장품 회사로 더욱 성장하는데 올해가 매우 중요한 해라는 점을 강조한 것으로 풀이된다. 나우코스는 “즉시 실행” “될 때까지” 정신으로 사업 제안이 들어오면 연구소와 마케팅팀의 협업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특히 고객사가 원하는 제품개발을 즉시 실행하고 될 때까지 철저한 품질 기준과 기술력인 나우코스만의 차별화 전략으로 도약하고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정부재 기자
cos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