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새로운 게임으로 돌아왔다, 최군과 허윤미의 게임에 빠지다

사진 : 헝그리앱 제공
사진 : 헝그리앱 제공

코미디언 최군과 레이싱 모델 허윤미가 진행하는 `최군&허윤미의 `게임에 빠지다` 16회가 1월 22일 방송됐다. 그동안 베나토르를 플레이하던 게임에 빠지다는 오늘부터 `몬스터샷 for Kakao`와 `영웅 for Kakao`를 플레이하게 됐다.

두 MC는 오늘 처음으로 시작한 몬스터샷과 영웅을 직접 플레이하고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MC허윤미와 MC최군은 미리 육성해온 자신의 영웅 계정으로 스토리 모드와 결투장 모드를 직접 플레이했다. 또한 M친구대전까지 하며 여러 모드를 시청자에게 소개했다.



이어서 게임에 빠지다는 새롭게 선보이는 오늘의 연애사연 코너를 차보경 아나운서와 함께 진행했다. 오늘의 주제는 오래된 연인들의 권태기 극복법이었다. MC들은 각자가 생각하는 권태기를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늘의 연애사연 코너 이후 차보경 아나운서와 함께 진행되는 골든벨 퀴즈를 진행했다. 두 MC의 치열한 접전 끝에 MC허윤미가 승리를 거뒀다.

한편, MC들은 몬스터샷을 플레이하고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귀요미 커플 최군과 허윤미가 진행하는 `최군&허윤미의 게임에 빠지다`는 매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