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개그우먼 이국주가 찍은 베드신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좋은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티저 영상이 오픈될 당시 등장하지 않았던 ‘이국주의 남자’가 마침내 본편에서 공개되며 웃음을 유발하고 있는 것.
티저에서 이국주는 슬립 한 장만을 걸친 채 침대에 길게 드러누워 허리를 쓰다듬고, 유혹하는 표정과 손짓을 취하며 누군가를 기다리는 모습을 연출한 바 있다. 하지만 상대역이 유명 배우나 개그맨일 것이라는 모두의 예상을 깨고 본편에 등장한 이는 남자 마네킹으로 생각 못한 반전을 선사했다.
본편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마네킹이 상대역이라니 대반전이다’, ‘오랜만에 실컷 웃었다’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몸을 사리지 않는 이국주의 열연도 화제다. ‘마군’이라는 애칭을 지닌 마네킹을 두고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듯 섹시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입으로 장미꽃을 흩뿌리기도 한다.
이국주의 코믹하면서도 섹시한 연기가 담긴 풀버전 영상은 ‘베드신의 새 역사를 썼다’, ‘치명적인 섹시함이 흘러 넘친다’는 등 각종 호평 속에 유튜브 조회수 20만 히트를 기록하며 요즘 뜨는 영상에도 이름을 올렸다.
한편 이국주와 함께 베드신 영상을 제작한 곳은 침대전문브랜드 금성침대다. 영상 속에서 ‘허리’라는 단어를 강조하며 ‘섹시는 허리’, ‘남자는 허리’ 등 다양한 파생 문구를 삽입했다.
이와 더불어 이국주가 침대에 누워 있는 모습을 통해 푹신함도 함께 보여줌으로써 금성침대는 ‘허리가 편한 침대’라는 사실을 효과적으로 강조했다.
금성침대는 40여 년간 좋은 품질의 침대만을 생산하고 개발해온 침대 전문 회사다. 프레임, 매트리스 등도 모두 자체생산을 하고 있으며 업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현재 21건의 특허를 보유 중이다.
이국주가 출연한 금성침대 베드신 본편 영상은 유튜브 채널(http://youtu.be/jMfL_QKM2b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