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가 지날수록 비만인구가 늘어가고 있고, 전문가들은 비만을 인류의 삶과 건강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21세기의 주요역병”으로 주목하고 있다.
체내에 지방조직이 과다한 상태로 신체비만지수가(체질량지수, Body mass index: 체중(kg)을 신장(m)의 제곱으로 나눈 값) 25이상이면 비만으로 정의하는데 비만이 위험한 점은 다양한 합병증을 유발시킬 수 있고, 비만인 사람이 고혈압, 당뇨병에 걸릴 가능성이 정상인의 5.6배, 2.9배 정도 높으며, 최근 1년간 체중감소를 시도한 비율이 60.5%에 다다랐다는 통계결과 때문이다.
이렇게 비만인구가 늘어가고 있고 체중감소를 시도한 인구가 많아 짐에 따라 지난 1월 24일 NS홈쇼핑을 통해 런칭된 와일드망고 추출물로 개발한 다이어트 신소재 ‘블랙모어스 슈퍼슬림컷’이 인터넷과 체중감소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와일드망고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고 있는 망고와는 전혀 다른 특별한 망고의 씨앗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식욕을 억제하고 포만감을 증진시켜 지방을 분해해주는 다이어트 신소재 이다.
실제 100명이 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10주간 인체시험을 한 결과 4주 후부터 체중이 급격히 감소되며 10주 만에 평균 12.8kg 체중감량, 6.37인치 허리둘레 감소, 6.3% 체지방이 감소되는 놀라운 결과를 얻었다.
특히 체중 및 허리둘레 모두 섭취 4주 후부터 급격히 감소되는 등 놀라운 결과가 가능했던 것은 와일드망고 종자추출물 속에 있는 성분들 때문인데 이 속에는 식욕조절 호르몬(렙틴)과 지방분해 호르몬(아디포넥틴)에 변화를 주는 성분들이 들어 있다.
또 업체 측은 "블랙모어스 슈퍼 슬림 컷은 DIETARY SUPPLEMENT 1위, 뷰티부문 1위, 호주 뷰티부문 1위, 건강식품 10개부문 1위 등 홈쇼핑 최대 감량 결과 기록하고 있으며 알약으로 되어 있어 간편하게 복용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고 밝혔다.
블랙모어스 관계자는 “1월 24일 런칭 방송은 성황리에 진행되었으며, 반응이 너무 좋아 2월 2일 오후 7시 35분에 다시 한번 NS홈쇼핑을 통해 2차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2월 2일 저녁 채널 A 박용우 원장, 김완선씨의 “닥터 지바고”에서는 블랙모어스 슈퍼슬림컷이 소개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