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추사랑과 '바라밤 댄스 홀릭'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추사랑
 출처:/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추사랑 출처:/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추사랑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와 추사랑의 댄스가 화제다.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돌아왔다)에서는 ‘함께 크는 아이들’이 전파를 탔다.

이날 삼둥이와 삼둥이 집을 방문한 추사랑은 바라밤 댄스를 통해 신나는 댄스 타임을 가지며 4인4색 매력을 드러냈다. 이날 ‘슈퍼맨이돌아왔다’ 방송에서 삼둥이의 집을 방문한 추사랑은 삼둥이와 함께 만두를 척척 빚어내는가 하면 혼성 4인조 ‘바라밤 댄스’를 선보이며 귀여움을 뽐냈다. 추사랑과 삼둥이는 신난 표정으로 격렬한 팔 동작을 선보이며 넘치는 흥을 발산했다.

이날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와 사랑이는 아이돌의 ‘칼군무’ 부럽지 않은 찰떡 호흡으로 바라밤 댄스를 선보여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와 사랑이가 춤을 추며 연신 웃는 모습에 아빠인 배우 송일국(44)마저 하회탈 웃음을 지어 보이며 함께 춤을 추는 모습을 보였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는 지난 방송에서 ‘뽀로로’ 노래에 맞춘 바라밤 댄스를 선보인 바 있으며, 추사랑 역시 단짝 친구 유토와 함께 바라밤 댄스를 추는 모습을 자주 보였던 바 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추사랑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추사랑, 너무 귀엽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추사랑, 완전 깜찍하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추사랑, 기쁨도 두배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추사랑, 송일국 표정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추사랑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