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러브’ 제작발표회, 유리나·동준·케빈·지엔 “사랑해주세요”

‘어바웃러브’ 제작발표회, 유리나·동준·케빈·지엔 “사랑해주세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특별한 사랑 이야기가 온다.

픽세프코리아가 제작하고 중소기업진흥공단이 기획한 웹드라마 ‘어바웃러브(About Love)’의 제작발표회가 지난 26일 오후 2시 여의도 CGV 4관 비즈니스관에서 열렸다.

이 날 제작발표회는 이경석 감독과 제작진, 중소기업진흥공단 관계자를 비롯해 중국 CF 스타 유리나, 제국의아이들(ZE:A) 동준, 유키스(U-KISS) 케빈, 라붐(LABOUM) 지엔, 김경진, 오정태, 춘자, 김경록, 한정우 등 주·조연급 배우들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됐다.

MC는 오정태 씨가 직접 맡았으며, 드라마에 대한 영상소개를 시작으로 무대 인사, 포토타임 이벤트, 감독, 작가, 배우들과 함께하는 공식 인터뷰 순으로 진행됐다.

옴니버스 형식의 웹드라마 어바웃러브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Milky Love’와 ‘Secret Love’ 각 2편씩 묶어 총 4편으로 제작됐다. 밀키러브는 카페 밀키웨이에서 벌어지는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시크릿러브는 중국 인턴 여기자와 한국 톱스타의 아슬아슬한 비밀연애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주연배우에 중국 출신의 여배우 ‘유리나’가 발탁되며, 국내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유리나는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과 함께 중국 코카콜라 CF에 출연했으며, 최근 ‘라네즈’ 중국편 CF에서 송재림과 함께 출연하기도 한 주목받고 있는 배우다.

더불어 이번 드라마는 중소기업진흥공단과 손잡고 대중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국내 중소기업의 제품을 자연스럽게 소개하는 역할도 할 예정이다.

CF 감독으로 유명한 이경석 감독이 총 연출을 맡아 영화 같은 영상색감을 표현했으며, 피아니스트 윤한이 음악감독을 맡아 현악기를 활용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인 웹드라마 어바웃러브는 오는 3월 2일 네이버 TV캐스트(tvcast.naver.com/AboutLove)에서 4편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웹드라마 ‘어바웃러브’는 지난 25일 예고티저를 공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