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이어(Good year) 레저 및 아웃도어 등 한국 시장 진출돌입

굿이어(Good year) 레저 및 아웃도어 등 한국 시장 진출돌입

- 치열한 마켓 경쟁 기대 !!!

미국의 5대 브랜드의 하나인 굿이어(Good Year)는 세계 최초로 생고무



의 경화(Vulknizing) 배합 기술 발명하여 타이어 업계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년간 21조원의 매출을 올리는 글로벌 기업으로 1898년 미국 아크론, 오하이오(Ohio)주에서 설립되어 1890년대 자전거 붐이 일어나면서 각종 타이어와 말굽 패드 등을 생산하며 성장한 회사이다.

Good year의 신발에 달린 심벌 마크인 ‘날개’는 최초의 상징적인 상표권으로 역사에 기록될 만큼 특이한 상표등록으로도 유명하다.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이미 신발의 아웃솔이 전 아메리카 대륙의 여러 브랜드에 공급되고 있으며, 마침내 아시아 최초로 물류허브인 한국을 교두보로 하여 레져 및 아웃도어 의류, 신발, 악세사리 등 런칭을 선언하였다.

굿이어의 아시아 시장에 대한 모든 마케팅은 SCL Footwear Group.New York, Asia 가 담당하며, 이를 위해 곧 한국에 유통사업망을 구축할 예정이다. 굿이어의 레져 및 아웃도어는 이미 미국 뉴욕 등 대도시에서 판매 중에 있으며, 브루밍데일스(Bloomingdales), 노스트롬(Nordstrom)등에 입점 예정이며, 아시아에서는 한국이 주축이 되어 중국 및 아시아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굿이어는 120년 이상의 전통적 브랜드가 가지는 자부심을 가지고 지금까지 스포츠 및 아우도어 고객이 느껴보지 못한 High end product 에 초점을 둔 제품울 선 보일것이라고 예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