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발효 미백화장품 ‘숨37 화이트 어워드 얼티밋 화이트닝 앰플 인 크림과 스팟 에센스 EX를 3월 출시했다.
숨37 화이트 어워드 얼티밋 화이트닝 앰플 인 크림은 진주 발효 캡슐을 사용 직전에 크림에 녹여 사용하는 새로운 개념의 화이트닝 크림이다. 100억개의 하얀 효모에서 단 1g 추출되는 진귀한 보석 광채 성분 ‘NAPS’와 진주 한 알에서 단 1%만 얻을 수 있는 순수한 ‘마이크로 발효 진주 단백질™’ 성분 등을 함유해 맑고 환한 피부톤은 물론 탄력과 윤기가 넘치는 어린 피부처럼 케어해 준다.
또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칙칙해지고 그늘지는 피부를 케어해 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발효 캡슐은 갈조류에서 만들어진 천연 발효 고분자의 유효 성분을 안정화한 캡슐로 프랑스 Capsum社에서 공급 받은 세계적인 기술이다. 마이크로 발효 진주 단백질™ 성분은 크림과 섞이면서 농축된 제형으로 변하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동시 출시되는 숨37 화이트 어워드 얼티밋 화이트닝 스팟 에센스 EX는 하얀 효모에서 얻은 독자 미백 발효 성분인 ‘NAPS’가 피부 깊숙이 숨어있는 기미 씨앗과 잠재된 기미까지 케어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 주는 국소 부위용 스팟 에센스이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이나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