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의 새로운 프로그램이 화제다. 헝그리앱TV 최초로 매일 밤 11시에 방영되는 리그오브레전드(롤) 승급 버스 프로그램 ‘심야버스 타요타요’가 바로 그 화제의 주인공이다.
지난 3월 9일 헝그리앱TV에서 첫 방송을 시작한 ‘심야버스 타요타요’는 유저들이 홈페이지에 직접 올린 사연을 보고 MC들이 사연의 주인공을 리그 승급행 버스에 탑승시켜 준다.
챌린저 티어 랭커인 BJ꼬꼬갓과 BJ갱승제로에 레이디스 배틀팀 소속 염정연과 김예린이 출연하여 사연 선정자들의 승급전을 돕는 기사로 활약 중이다. 특히 BJ꼬꼬갓과 BJ갱승제로는 플래티넘과 같은 높은 티어를, 염정연과 김예린은 브론즈, 실버, 골드 티어와 같은 초보자들의 승급을 분담하여 책임진다.
실시간으로 MC들이 유저들과 채팅을 하고, 게시판을 확인하면서 의사소통을 하기 때문에 팬들은 관람 일변도의 롤챔스보다도 더 재밌다는 평을 하기도 했다.
16일 방송에서는 지난주 또 다른 MC커플인 김예린과 BJ갱승제로의 버스 성공으로 많은 부담을 가지며 방송을 시작하였다. 염정연은 주 케릭인 이블린으로 첫 버스를 운행하였고 치열한 게임 끝에 첫 버스에 성공하였다.
시청자의 사연을 받아서 다음 버스기사로는 BJ꼬꼬갓이 운행을 하였지만 안타깝게도 실패하게 되었고, 다시 찾은 기회를 퀸으로 미드에서 캐리하여 여유 있게 승리 BJ꼬꼬갓도 첫 버스에 성공하였다.
다른 시청자의 사연을 찾아서 이번에는 염정연이 버스를 운행, 다시 한번 이블린으로 정글을 돌면서 정글러의 면모를 보여줬고, 저번 주와 확연한 차이를 보여주며 2연속 버스를 성공시켰다.
한편, 헝그리앱TV에서는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인 홍진호 대표의 콩두컴퍼니와 함께하는 ‘헝그리앱 스타즈리그 위드 콩두’, ‘리그오브레전드’를 통해 시청자들과 대결을 펼치는 ‘헝그레인저’, ‘심야버스 타요타요’, ‘도탑전기’ 길드 대전 리그’ 등, PC 및 모바일 게임을 넘나드는 주제의 프로그램이 방영되며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모든 방송은 헝그리앱TV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