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화제의 방송 ‘심야버스 타요타요’는 리그오브레전드(롤) 챌린저 티어 랭커인 BJ꼬꼬갓과 BJ갱승제로에 레이디스 배틀팀 소속 염정연과 김예린이 출연하여 사연 신청자를 선정한 후 승급전을 돕는 기사로 활약 중이다. 특히 BJ꼬꼬갓과 BJ갱승제로는 플래티넘, 다이아몬드와 같은 높은 티어를, 염정연과 김예린은 브론즈, 실버, 골드 티어와 같은 초보자들의 승급을 분담하여 책임진다.
실시간으로 MC들이 유저들과 채팅을 하고, 게시판을 확인하면서 의사소통을 하기 때문에 팬들은 관람 일변도의 롤챔스보다도 더 재미있다는 평을 하기도 한다.
지난 18일 밤에 방송된 8화에서는 BJ갱승제로와 김예린이 승급 버스 운행을 맡게 되었다. 특집으로 자타공인 최고의 리그오브레전드 플레이어인 페이커의 솔로랭크 저격을 위해 챌린저 티어 랭커인 BJ미키갓이 합세, 특별출연 하였다.
1부에서는 페이커가 게임을 진행하고 있지 않아 김예린의 승급전을 진행하는데, 골드1에서 플래티넘5로 가는 승급전을 앞두고 이와 똑같은 상황인 시청자와 듀오를 하여 랭크 게임을 진행하였다.
미드 아리로 초반 좋은 기세로 시작한 김예린은 중반 이후 게임에 집중하지 못하고 계속해서 상대방에게 킬을 내주며 역전을 허용한다. 계속되는 싸움에서도 이기지 못해 결국 패배에 이르게 되며 승급전에 실패하게 된다.
2부에서는 페이커가 게임을 진행하고 있는 것을 확인 후 본격적으로 페이커의 솔로 랭크 저격을 위한 방송을 시작하였다. 이에 따라 ‘갱승제로, 미키갓 듀오 대 페이커의 대결’이 성사되었다. 미키갓의 아리가 페이커의 리산드라 솔킬과 더불어 갱승제로의 징크스가 활약을 하며 손쉽게 페이커를 제압한다. 처음으로 헝그리앱TV에 페이커가 강제 소환된 꼴이 되었다.
그리고 이어진 페이커와의 2차전에서는 KT 프로게이머들과 아마추어 최강의 봇듀오인 나는눈꽃, 나는상윤과 함께하게 된다. 페이커 저격수로 나선 미키갓이 KT나그네에게 미드를 양보해주며 자연스럽게 갱승제로와 봇듀오를 진행했다.
하지만 시작부터 갱승제로와 미키갓의 봇듀오는 이렇다 할 힘도 써보지 못하고 라인전에서 밀리고 말았다. 반면 전판에 압살당한 페이커는 탑, 미드, 바텀을 수시로 넘나들며 캐리를 선보인다. 결국 갱승제로와 미키갓은 20분이 되자 항복을 선언하고 이 게임에서 패배를 하게 된다.
게임이 끝남과 동시에 갱승제로와 미키갓은 패배의 후유증으로 ‘멘탈붕괴’ 상태에서 다음화에 이어질 방송 참여 사연을 읽게 된다. 19일 밤 11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될 9화에서는 남자친구에게 구박받는 여성의 사연을 읽고 화가 난 김예린의 승급 버스로 시작을 할 예정이다.
한편, 헝그리앱TV에서는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인 홍진호 대표의 콩두컴퍼니와 함께하는 ‘헝그리앱 스타즈리그 위드 콩두’, ‘리그오브레전드’를 통해 시청자들과 대결을 펼치는 ‘헝그레인저’, ‘심야버스 타요타요’, ‘도탑전기’ 길드 대전 리그’, ‘몬스터길들이기’ 방송 ‘몬길의 은혜’, ‘세븐나이츠’를 주제로 한 ‘윤마, 고기의 놀이터’ 등, PC 및 모바일게임을 넘나드는 주제의 프로그램이 방영되며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모든 방송은 헝그리앱TV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