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플레이스 러브보틀, 베페TV 방송中 소비자 인터뷰서 호평 받아..

마더플레이스 러브보틀, 베페TV 방송中 소비자 인터뷰서 호평 받아..

마더플레이스 러브보틀이 ㈜베페에서 주관하는 ‘베페 TV’에서 실제로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엄마들에게 호평을 받아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베페 TV가 ‘육아선배가 추천하는 빨대컵’의 조건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방송에서 마더플레이스 러브보틀을 사용하는 엄마들을 대상으로한 리뷰 인터뷰 결과 만족스러운 반응이 나온 것이다.



마더플레이스 러브보틀에 대한 인터뷰에서는 ‘컵을 사용하는 것에 서툰 아이들도 아이에게 꼭 맞춘 디자인으로 쉽고 재미있게 물을 마실 수 있다’, ‘트라이탄 신 소재로 내구성이 좋고 가벼워서 좋았다’, ‘엄마아빠와의 커플 컵 사용으로 유대감을 높이고 아이가 더욱 즐거워 한다’ 등 호평이 이어졌다.

이 같은 호평은 마더플레이스 스트로우보틀(러브보틀)의 장점이 크게 5가지가 있다고 방송에서 소개됐다.

장점으로는 ▶믿을 수 있는 100% 국내생산 ▶환경호르몬 걱정없는 트라이탄 신 소재 ▶가방에 안심하고 넣고 다닐 수 있는 강력한 밀폐력 ▶아이의 안전을 고려한 역류방지 십자빨대와 추 달린 빨대 ▶잡기 편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 호환이다.

이를 자세히 보면 100% 국내 생산 제품이라는 점은 빨대컵의 조건 중에서도 꼭 체크해야할 중요 부분이며 FDA로부터 식품 위생 용기에 사용 적합한 인증을 받은 트라이탄 신 소재를 사용해 환경호르몬 걱정을 없앤 것이다.

또 강한 밀폐력으로 새지 않은 튼튼함과 물 마시는데 서툰 아이들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십자 빨대, 마지막 한 방울까지 깔끔하게 마시게 도와주는 스토로우 추 등은 마더플레이스 러브보틀의 만족감을 상승시켰다.

‘곡선형태의 핸들’은 아이들이 쉽게 컵을 잡을 수 있도록 했고 ‘넓은 주입구’는 엄마들의 골칫거리인 세척을 쉽게 도와주며, 과일 등 아이들의 간식거리나 얼음을 채워 사용할 수도 있다.

이밖에도 스트로우보틀과 함께 출시된 맘스보틀과 키즈보틀은 온 가족이 함께 커플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캡 유니트와 핸들 색상이 호환 가능해 새로운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되는 경제성을 갖췄다.

마더플레이스 관계자는 “건강하고 경제적인 제품이라는 것에 어머니들께서 만족을 느끼신 것 같다”며 “러브보틀이라는 이름 그대로 앞으로도 고객들에거 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마더플레이스 러브보틀’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 브랜드 (스트로우보틀)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