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사이트 ‘위핑’은 상거래 플랫폼 기능 향상, 다양한 상품 관리, 차별화된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 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된 웹사이트는 판매자의 관리 기능을 대폭 개선했다. 대량 상품 전송시스템, 상품의 효율적 관리를 위한 인터페이스 및 디자인, 다양한 플랫폼 기능을 향상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소비자들이 온라인 쇼핑 피로감을 최소화하기 위해 MD가 추천하는 ‘위핑 MD 초이스’, ‘위핑 HOT 이슈’로 각각의 카테고리를 구성, 소비자 성향의 맞는 상품을 제시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강화했다.
또한 게임과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대박쇼핑’ 서비스를 진행한다. 쇼핑과 이벤트를 진행하는 단순한 오픈마켓의 차원을 넘어 구매자가 게임과 함께 쇼핑을 하는 ‘콘텐츠쇼핑’의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
위핑 관계자는 “기존 오픈마켓 사이트의 경우, 제대로 분류되지 않은 상품 정보와 광고성 배너들로 고객들은 원하는 상품을 찾기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됐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상품을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며 “더불어 판매자들이 어려움 없이 상품을 등록하고 판매할 수 있는 손쉬운 플랫폼을 구성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위핑 홈페이지(www.wep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