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수익 기대할 수 있는 ‘대형PC방 특화모델’ PC방 매출 높여…

복합수익 기대할 수 있는 ‘대형PC방 특화모델’ PC방 매출 높여…

최근 보건복지부에서 시행한 전면금연법에 따라 전국의 식당 및 카페, PC방 등이 저마다의 금연법 대응방안을 세우고 있다. 그 중 PC방 창업전문 해피로PC방은 이를 위한 돌파구로 ‘대형PC방 특화모델’을 제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

해피로피씨방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카페형 흡연부스 등을 통해 흡연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여성과 아이들까지 PC방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 프랜차이즈 관계자는 “이러한 대형PC방 특화모델로 인해 PC방 매출은 오히려 늘어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밥버거, 콘피자 등의 특화된 식품 전문 업체와의 제휴로 식음료를 같이 판매하거나 스티커사진기, 핸드폰숍, 부스형 노래방 등의 다양한 숍인숍 전략을 함께 제시하고 있어 최근 복합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PC방 창업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해피로피시방의 자체 인테리어 개발팀인 ‘Design Factory’는 최고급 원자재료와 철저한 원칙준수 시공으로 애프터서비스 발생률이 거의 없으며, 장기간 리모델링이 필요 없는 고품격 인테리어를 시공한다. 또한 트렌드 조사부터 및 기획, 디자인, 시공까지100% 자체능력으로 진행해 점포별 특성에 맞는 최상의 인테리어를 구현하여 고객과 창업점주가 모두 만족하는 인테리어를 제공 중에 있다.

해피로PC방을 통한 PC방 창업 열기가 지속되고 있는 이유는 또 있다. 바로 해피로피씨방의 자체 특화기술인 전자동 ‘노하드시스템’. 노하드시스템은 매장 내 서버PC가 고객PC 전체를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전문적인 지식이 없이도 손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어 편리한 피시방 관리 및 최적화된 매장 환경 유지가 가능하다.

365일 24시간 지속적으로 본사에서 매장을 관리하며, 전국 120여개 출장 A/S 지정센터를 구축해 신속한 대응을 하고 있기 때문에 빠른 시간 내에 매장 정상화 또한 가능하다.

한편, 해피로피시방은 4월부터 창업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으며, 본 이벤트에는 초고가 노하드시스템 및 장비일체 무상지원, PC전체 프록이머 전용 세트 업그레이드, 카페형 흡연실 무료시공 등 다양한 창업 지원 혜택이 마련돼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