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레모나, 봄맞이 ‘솔로탈출 프로젝트’ 연애특강 개최

결혼정보회사 듀오-레모나, 봄맞이 ‘솔로탈출 프로젝트’ 연애특강 개최

심리학자들에 따르면 봄은 사람을 설레게 만드는 계절이다. 화창한 봄에는 행복 호르몬이라 불리는 ‘세로토닌’ 분비가 증가하는데, 이로 인해 갑작스러운 욕망과 기운이 솟아나게 된다. 이처럼 연애하기 좋은 봄을 맞아, 솔로들을 위한 특별한 ‘솔탈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국내 1위 결혼정보업체 ‘듀오(대표 박수경, www.duo.co.kr)’와 경남제약 ‘레모나’가 봄바람에 설레는 미혼남녀를 위해 ‘넌 꼭 연애해야 하니까!’ 연애특강을 개최한다.

오는 4월 10일(금) 저녁 7시 30분, 강남역 듀오 본사 16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연애특강은 ‘국내 1호 연애코치’ 이명길 코치가 진행한다. 한국고용정보원에서 발간하는 ‘2013 직종별 직업사전’에 연애코치를 정식 직업으로 등록시킨 사람이다.

강연에서는 솔로들을 위한 연애모의고사를 치를 예정이다. 이를 통해 소개팅 잘하는 방법, 썸과 밀고 당기기, 연애 설득 커뮤니케이션 등 연애와 결혼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강연에 참석하는 모든 사람에게는 부족한 연애 비타민을 충전하라는 뜻에서 ‘김수현 레모나산 70포 하트 캔’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명길 듀오 연애코치는 “최근 3포 세대라는 말이 유행이지만, 누군가를 좋아하는 감정은 자기 마음대로 ‘포기’할 수 있는 영역이 아니다”라며 “막연한 미래가 불안할수록 더욱더 연애와 사랑의 힘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넌 꼭 연애해야 하니까! 연애특강은 듀오 홈페이지 및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