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여주와 양파를 한번에, ‘그린앤파머스’ 만의 최고급 양파즙 ‘비터오니’ 출시

국내산 여주와 양파를 한번에, ‘그린앤파머스’ 만의 최고급 양파즙 ‘비터오니’ 출시

최근 몇 년간 당뇨환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당뇨병은 한때 ‘부자병’이라 불릴 만큼 흔하지 않은 병으로 분류되었지만, 국민들의 식습관이 점점 서구화되면서 당뇨환자 또한 빠르게 늘고 있다. 물론 식습관 뿐 아니라 운동부족, 스트레스, 흡연, 음주 등도 당뇨의 원인이 된다.

특히 요즘 30~40대의 중년층 당뇨환자가 늘고 있는데, 문제는 이중 절반 이상은 본인이 당뇨에 걸린 사실조차 모르고 있으며, 혈당체크 또한 소홀하기 때문에 제때 진료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다반사이다.



당뇨병은 인슐린의 분비량이 부족하거나 정상적인 기능이 이뤄지지 않는 대사질환인데, 당뇨병이 무서운 이유는 미세혈관질환과, 대혈관질환 등의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심한경우에는 사망에 이를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되는 질병이다.

최근 먹는 인슐린인 ‘여주’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 여주에 함유된 식물성 인슐린은 당뇨에 효과가 뛰어나 부작용이 거의 없어 당뇨에 좋은 음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비타민C가 레몬의 5배, 오이에 20배나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과 감기예방에 효과적이며, 콜레스테롤 저하작용을 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그린앤파머스’ 에서는 無첨가물, 無방부제, 無색소의 100% 국내산 여주와 양파만을 사용한 ‘비터오니’를 출시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비터오니는 국내산 여주와 양파를 즙으로 내려 천연 자연식품으로 볼 수 있다. 고혈압, 동맥경화, 성인병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양파와 당뇨, 피로회복,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여주의 혼합으로 최고의 건강음료라 볼 수 있다.

‘그린앤파머스’는 제조과정에서 물을 사용하지 않고 순수 양파 자체수분만을 사용하여 양파의 영양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으며, 100% 순수 국내산 최상급 건여주만을 사용하여 영양성분을 살리는데 주력하고 있다.

‘그린앤파머스’ 만의 비터오니 양파즙, 양파즙효능, 양파즙효과, 양파즙다이어트는 홈페이지(www.greenfarmers.kr)에서도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