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몬테비아에서 2015년 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4월 30일까지이며 맞춤예복 구매 시 12만원 상당의 맞춤셔츠를 증정하는 것은 물론 턱시도 대여 시 대여금액의 50%를 할인해준다.
이번 봄 기획전은 몬테비아의 맞춤정장 기술진이 선보이는 최고급 맞춤정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제일모직 원단을 비롯한 국내원단과 영국 스카발, 이태리 아리스톤, 에르메네질도 제냐, 로로피아나 등의 고급 수입원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원단 등이 마련돼 있다.
몬테비아 관계자는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원단과 부자재만을 사용하고, 투명하고 체계적인 1:1 맞춤패턴시스템으로 만들어내는 점이 고객들에게 큰 신뢰를 얻은 요인”이라고 말했다.
같은 소재라고 해도 얼마나 잘 관리가 된 소재인지, 같은 원단으로 제작하더라도 어떤 방식으로 슈트를 제작하는지에 따라 맞춤정장의 품질은 천차만별로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맞춤정장을 선택할 때에는 여러 가지를 꼼꼼하게 따져보고 구입해야한다.
그런 부분에서 몬테비아는 차별화된 자체 개발된 4가지의 핏라인의 패턴으로 제작, 매장에 직접 고객이 핏을 입어본 후 선택해 맞춤을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고객이 맞춤을 하기전 핏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면서 맞춤전에 어떤 느낌의 슈트인지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몬테비아 만이 가지고 있는 큰 메리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몬테비아 청담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몬테비아와 봄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02-546-0845)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