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피게임즈(장덕현 대표)는 자사의 게임포털 ’깜놀닷컴’(www.ggamnol.com)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웹MMORPG ‘사도 : 신의 검(이하, 사도 온라인)’의 OBT 사전알림 이벤트를 금일(24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360° 시야를 제공하는 진정한 Full 3D 웹게임 ‘사도 온라인’은 클라이언트로 제작된 게임을 웹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하여 간편하면서도 방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게임이다. 특히 자체 개발한 차세대 3D엔진을 사용하여 360°의 자유로운 시야와 화면효과를 탁월하게 구현하였으며, 특수효과와 광원효과, 반투명, 입자효과 등 다양한 특수효과를 클라이언트 게임 수준으로 구현하여 더욱 화려하고 폭발력 있는 그래픽을 웹으로 경험할 수 있다. 익스플로러, 크롬, 파이어폭스 등 다양한 브라우저 환경에도 대응이 가능하여 더욱 쉽고 편리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사도 온라인’은 3월 26일(목)부터 3월 28일(토)까지 3일간 누구나 홈페이지 회원가입만으로 참여가 가능한 오픈형 CBT 진행 일정을 공개하였으며, 4월 2일 진행 예정인 OBT를 앞두고 3월 24일(화)부터 31일(금)까지 7일간 사전알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네이버 게임 ‘사전알림존’에서 휴대폰번호 기입을 통해 사전알림을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서비스 진행 시 알림 SMS가 발송되고 OBT이후 사용 가능한 3만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번호도 제공된다.
㈜제이앤피게임즈의 장덕현 대표는 “아직 CBT도 공개하지 않은 신작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하며 “클라이언트 게임을 웹으로 컨버팅한 만큼 역대급 스케일의 블록버스터 웹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도 온라인’의 사전알림 이벤트는 네이버게임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ado.ggamnol.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