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콩 코리아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신세계for Kakao(이하 신세계)’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세계’는 정통 모바일 MMORPG로 콘솔 게임에만 적용 되었던 QTE(Quick Time Event) 스킬이 모바일 게임 최초로 도입되어 전투 시 높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으며, 보스 레이드, 대륙 간 공성전, 왕국전 등 방대한 스케일의 실시간 PVP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는 기 출시 되었던 ‘신세계: 암흑군단의 침략’에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연동하여 출시되는 게임으로, ‘신세계: 암흑군단의 침략’은 지난 12월 출시 후 일주일 만에 구글 인기 무료 3위에 오르는 등 유저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사전 예약 시 최대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사전 예약 ‘프리미엄 패키지’를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비롯하여 친구 초대 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증정, 추콩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시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유저 커뮤니티 ‘신세계 헝그리앱’에서는 신세계 사전등록 이벤트를 기념해 미션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번 미션은 ‘신세계 for Kakao 기대평 남기고 밥알 받아가자!’로 ‘신세계 헝그리앱’ 커뮤니티 ‘기대평’ 카테고리에 게임 출시를 기다리며 기대되는 내용을 남기면 참가자 전원에게 헝그리앱 내의 가상화폐인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국내에서 출시되는 거의 모든 모바일게임 사전등록을 진행하는 헝그리앱은 다양한 모바일게임의 사전등록을 단 한번의 입력으로 간소화시킨 통합 사전등록 서비스로 업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현재 ‘신세계’를 비롯하여, ‘드래곤페이트’, ‘SD건담지제네레이션프론티어’, ‘삼국지맹장전’, ‘마법왕국’, ‘신조협려’, ‘탑오브탱커’ 등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클래시오브킹즈’, ‘우파루사가’, ‘우파루마운틴’, ‘가문’, ‘레전드오브갓’, ‘포켓판타지’ 등 출시 예정인 게임 및 이미 출시된 게임의 특별 쿠폰도 제공 중이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