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차예련 화장품 화제…사용한 ‘씨씨쿠션+멀티밤’ 살펴보니

겟잇뷰티 차예련 화장품 화제…사용한 ‘씨씨쿠션+멀티밤’ 살펴보니

배우 차예련쌩얼과 뷰티 노하우가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25일(수) 방송된 On Style ‘겟잇뷰티 2015’에서는 배우 차예련이 ‘셀럽’s 토킹미러’ 편에 출연해 데일리메이크업의 전 과정을 선보였다.



민낯으로 나타난 차예련은 해외 촬영 또는 이동하는 비행기 안에서 자칫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촉촉하게 지키는 방법으로 멀티밤을 추천했다. 직접 사용하는 제품을 건조한 입술, 각질이 많이 일어나는 코끝, 주름이 생길 수 있는 눈 밑 등 다양한 부위에 발라 촉촉한 피부를 연출했다.

손톱 큐티클과 팔뒤꿈치, 정전기가 일어날 수 있는 머리카락, 마스카라 액이 닿아 약해질 수 있는 속눈썹에도 바르는 등 생각지 못한 다방면에서 활용해 이날 방송된 ‘겟잇뷰티멀티밤’에 대한 시청자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날 사용한 겟잇뷰티쿠션팩트도 차예련의 뷰티노하우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차예련은 “파운데이션이나 커버력좋은팩트보다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한 CC쿠션 추천을 한다”면서 “’씨씨쿠션+멀티밤’의 조합만으로 얼마든지 유행하는 물광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면서, 멀티밤을 바른 후 에어쿠션을 덧바르는 메이크업을 선보이기도 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겟잇뷰티차예련화장품 뭔지 궁금하다”, “겟잇뷰티 순위 오른 화장품들 정말 궁금“, “비행기 안에서 쓸 정도면 승무원화장품으로도 좋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차예련이 사용한 화장품은 기능성화장품전문브랜드 반트365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비타민화장품 또는 비타민연고로도 불리는 비타 투 콤플렉스 밤은 아로마오일과 천연 유래 보습 성분을 함유했으며, 방부제와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반트에어쿠션은 화장품 제형에 적합하도록 고안된 찰떡같은 느낌의 에어피막퍼프로 인해 모찌쿠션으로도 불리며, 많은 쿠션파운데이션 추천을 받고 있다. 차예련은 이외에 원에센스, 수분크림, 페이스오일 등 기초라인 또한 이곳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SNS상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호평을 들었던 브랜드인만큼 방송을 통해 제품을 접하고 반가워하시는 고객분이 많았다”면서 “특히 씨씨쿠션은 반트 쇼룸이나 홈페이지에서도 주문폭주가 일어나, 대기기간이 한달씩 걸리기도 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