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에서 `내추럴스 산양유 스킨케어` 출시 기념 행사를 열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지난 26일 반얀트리 호텔에서 ‘내추럴스 산양유 스킨케어’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는 신제품 소개와 함께 토니모리의 브랜드 히스토리와 글로벌 진출 현황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주요 미디어 관계자와 유명 블로거들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내추럴스 산양유 스킨케어의 프리미엄 이미지에 어울리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토니모리 모델 B1A4를 포함해 연기자 레이, 주영훈, 이영미 부부, 솔비, 최필립 등 많은 셀러브리티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새롭게 론칭한 토니모리 내추럴스 산양유 라인은 맑고 푸른 자연을 그대로 담아 건강한 피부를 실현하는 청정 피부 친화적 스킨케어로 국내 브랜드숍 최초로 뉴질랜드 청정 자연에서 자연 방목하여 신선한 목초만을 먹고 자란 산양에서 얻은 프리미엄 산양유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담았다.
또 저온살균과 저온공법을 통해 산양유 고유의 유효 성분이 그대로 피부에 전달될 수 있도록 한 내추럴스 산양유 스킨케어는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고 기초 체력을 강화해 언제나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전국의 토니모리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토니모리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니모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지화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