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화장품 브랜드 보타닉팜(www.emily.co.kr)이 한경비즈니스에서 주최한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과정을 통해 천연화장품 부문에 선정됐다.
보타닉팜은 지난해 주식회사 에미리가 탄생시킨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이다. ‘천연에 가까운 성분의 원료로 지구에 해를 끼치지 않는 화장품을 만들자’라는 이 ‘자연주의’ 콘셉트를 담아 탄생한 보타닉팜은 식물 천연 원료를 추출해 활용하고, 숲을 보호하기 위한 재생용지를 사용하며, 환경보호를 위한 리사이클 라이프를 실천하는 등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로 신뢰를 받고 있다.
천연 유래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유해한 성분을 최소화한 화장품을 연구·개발해온 보타닉팜이기에 그 내공도 상당하다. 주식회사 에미리가 가지고 있는 글로벌한 화장품 수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0년부터 지금까지 보타닉팜은 한국을 넘어 중국, 홍콩, 대만 등 아시아 지역으로 뻗어나가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글로벌한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 보타닉팜은 현재 보타닉팜 홈페이지와 위메프, 쿠팡 그리고 지마켓, 옥션과 같은 오픈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고객 만족을 우선하는 경영방침과 경영전략,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중점적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와 상품을 갖춘 브랜드를 인증하는 상으로,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의 만족도 평가를 토대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1000점 만점을 기준으로 총점 650점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만족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고객만족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20개 브랜드에 대한 공적서 심사가 이뤄졌으며, 최종 심사결과 45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