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복 브랜드 엔비라인이 인기 치어리더 박기량과 함께 프리미엄 요가복 제품을 본격 선보인다.
엔비라인은 인기 치어리더 박기량과 함께 엔비라인 프리미엄 요가복 `레가(Rega)`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레가는 히브리어로 `순간`을 말하는데 이스라엘에서는 "처음본 순간 사랑에 빠졌다. "라는 표현으로 자주 표현되는 단어이다. 엔비라인 레가는 당신이라는 존재, 그 존재의 순간이 축복이며, 선물(present)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이에 당신의 아름다움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순간, 휘트니스하는 순간, 요가하는 순간, 생활하는 모든 순간에도 엔비라인이 함께한다는 카피를 메인으로 내세웠다.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엔비라인 레가는 고기능성을 겸비한 엔비라인의 하이엔드 라인이다. 레가는 하이엔드 라인답게 제품성 및 디자인의 우수성을 모두 갖추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다.
레가는 어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도심 어느 곳에서도 잘 어울리도록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효성과 합작해 단독 개발한 윈드필 원단이 적용되어 최고급 기능성 제품으로도 인정을 받고 있다.
특히 엔비라인은 이번 레가 런칭과 함께 인기 치어리더 박기량을 모델로 낙점했다. 엔비라인은 건강한 몸매, 탄력적인 몸매를 갖춘 박기량이 건강을 추구하는 레가의 이미지와 서로 부합된다고 판단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
또한 엔비라인은 지난해 세련된 이미지의 고기능성 프리미엄 수영복 세트 `래쉬가드`도 출시하여 고객들에게 입소문을 탄 바 있다. 엔비라인 래쉬가드 역시 레가와 똑같은 윈드필 원단으로 제조되어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나다. 엔비라인은 올해 박기량을 모델로 선정하여 2015 래쉬가드 신상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엔비라인 관계자는 "최근 박기량 씨를 주인공으로 한 레가 요가복 CF영상 촬영 및 화보 촬영을 마무리한 가운데 `내 안의 숨겨진 라인을 찾는다`란 컨셉으로 레가의 특별함을 소개하고 있다."면서 "섹시함, 건강함 둘 모두를 갖춘 박기량 씨 이미지가 프리미엄 요가복 레가의 우수한 제품성이 서로 어울려 최적화된 조합을 이루는 만큼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요가복 레가와 래쉬가드는 엔비라인 공식홈페이지(http://envylin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엔비라인은 현재 지마켓(http://goo.gl/YWS6Kw)과 함께 레가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