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 결혼정보회사(www.gayeon.com)가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회장 안양옥, 이하 한국교총)와 손잡고 미혼 회원의 결혼정보를 제공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한국교총은 17개 시, 도와 186개 시, 군, 구에 지역단위 조직을 두고 있으며 1만 2천여 학교에 분회가 설치돼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교원단체다.
업무 제휴가 체결되면서 가연은 한국교총의 17만 회원들을 위한 전문적인 성혼 컨설팅과 매칭서비스를 제공한다. 4월에 열리는 ‘블루밍 모먼트’ 파티를 시작으로 정기적인 미팅파티를 개최하는 등 가연 회원들이 좋은 교원 배우자를 만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이번 업무 제휴체결은 배우자 선호도가 높은 교사들이 대거 모여있는 교원단체인 한국교총과 약 630여 개, 150만 명에 달하는 국내 유수의 기업들을 총망라한 제휴 네트워크로 수준 높은 회원들을 확보한 가연이 만났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미혼 회원들이 원하는 이상형과 차별화된 만남을 가지며 보다 행복한 결혼에 이르도록 한국교총에 결혼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연 박미숙 이사는 “배우자 직업으로 선호도가 높은 교사들인 만큼 그에 맞는 차별화된 성혼 컨설팅 서비스와 수준 높은 회원들을 기반으로 해 미혼 교사들이 적합한 상대를 만나 성혼에 이르도록 적극 힘쓸 것”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가연은 2014년도 ‘국가브랜드대상’,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2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대상’(4년 연속) 등 소비자 및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우수한 서비스와 경영성과를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결혼정보 랭키닷컴, 중매분야에서 4년 연속 종합 1위를 얻어냈다. 랭키닷컴은 각종 산업군 및 사이트에서 전체, 분야별로 순위를 집계하여 공개하는 사이트로 랭키툴바를 사용하는 6만여 명 패널의 인터넷 사용정보를 자료로 각 분야별 순위를 집계한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