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앱순위`]프로야구 6:30` 1위 올라

관련 통계자료 다운로드 한 주간 무료 스마트앱 순위

‘다크 에코’가 유료 앱순위에서 변동 없이 1위를 지켰다. ‘림보’는 새롭게 2위를 차지했다. 어드벤처 장르 퍼즐 게임이다. ‘마인크래프트’는 한 계단 하락한 3위다.

‘후크(HOOK)’는 무려 세 계단 상승해 4위에 올랐다. ‘모뉴먼트 밸리’와 ‘픽 워 TD 2’는 두 계단씩 내려간 5위와 6위를 차지했다. ‘갓피플성경’은 한 계단 내린 7위에 머물렀다. ‘언 투 다이(Earn to Die)’는 세 계단이나 내려갔다. ‘지오메트리 대쉬]’가 한 계단 하락한 9위,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는 변동 없이 10위다.

무료 앱 순위에서는 프로야구 개막과 함께 야구 게임들이 강세다.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6:30’이 새롭게 1위를 거머쥐었다. ‘이사만루2015 KBO’도 6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액션 RPG ‘레이븐’은 2위로 한 계단 하락했다. ‘오마이갓러쉬’는 새롭게 3위에 올랐다.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한 RPG다. 제우스, 헤라, 포세이돈 등 여러 그리스 신과 함께 판도라 상자에서 나온 적들을 소탕하며 평화를 위해 싸우는 이야기가 뼈대다. 모바일 RPG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이 새롭게 4위, 판타지 RPG ‘드래곤페이트’가 5위다. ‘폴라폴라’는 네 계단 하락한 7위다. ‘돌격전차’가 10위를 차지하여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쉬운 조작성과 전략성이 조화된 캐주얼 슈팅 RPG다.

무료 앱 순위 3월25~31일

[스마트앱순위`]프로야구 6:30` 1위 올라


이경민기자 k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