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의 상반기 최대의 모바일 게임 기대작인 `뮤 오리진`이 4월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지난 4월2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뮤 오리진’은 최고의 인기를 끌었던 웹젠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의 모바일 버전으로, 지난 해 12월 ‘전민기적’이라는 이름으로 중국에서 먼저 출시 돼 중국 iOS 앱스토어(애플 앱스토어) 매출 및 다운로드 순위 1위에 올랐고, 4월 2일 현재도 매출 순위 5위권을 유지하면서 장기 흥행 게임으로 자리잡아 국내 ‘뮤 온라인’ 유저들을 비롯하여 ‘뮤’를 추억하는 많은 게이머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에 따라 유저 커뮤니티 `뮤 오리진 헝그리앱`에서는 게임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달래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뮤 오리진 활동하면 밥알이 대량으로 쏟아진다`로 `뮤 오리진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게시글 15개, 댓글 30개 이상을 작성한 유저들의 순위를 집계하여 헝그리앱 내의 가상화폐인 1만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는 4월 9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뮤 오리진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리그오브레전드 RP’,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재 5,700개가 넘는 게임의 커뮤니티가 운영중인 헝그리앱은 ‘뮤 오리진’ 외에도 ‘클래시오브클랜’, ‘세븐나이츠’, ‘레이븐’, ‘베인글로리’, ‘모두의마블’, ‘영웅’, ‘애니팡2’, ‘블레이드’, ‘서머너즈워’, ‘별이되어라’, ‘캔디크러쉬사가’, ‘탑오브탱커’, ’리그오브레전드’, ‘피파온라인3’, ‘월드오브탱크’, ‘던전앤파이터’, ‘서든어택’, ‘메이플스토리’, ‘이터널시티3’, ‘풋볼매니저 온라인’ 등의 인기 게임은 물론 ‘창세기전4’, `아제라`, `공각기동대 온라인`, `하스스톤`, ‘히어로즈오브더스톰’, ‘파이러츠’ 등의 기대작의 공략 정보와 DB를 준비하는 등, 유저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재미있게 머물다 갈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