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팝 클렌슈어 클렌징기 온라인 단독 15% 할인 진행

미세먼지와 황사철, 세안이 중요하다

뷰티팝 클렌슈어 클렌징기 온라인 단독 15% 할인 진행

토탈 뷰티 쇼핑몰 뷰티팝이 ETN채널 ‘미녀들의 시크릿 노트’ 방송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뷰티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클렌슈어 화산석 미세모 회전 클렌징기를 15%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기간은 4월 9일부터 4월 15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클렌슈어 화산선 미세모 회전 클렌징기는 하루 1분 투자로 달라지는 피부 광채를 연출할 수 있으며 콤팩트한 디자인에 쉬운 사용법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저자극의 소프트 클렌징 모드와 강력한 딥 클렌징 모드로 총 2단계 스피드 회전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5등급의 생활 방수가 가능해 샤워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 일반 미세모가 아닌 0.05mm 화산석 미세모 항균 브러시로 되어있어 각질 제거는 물론 블랙헤드와 피지 등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해 완벽하게 딥 클렌징할 수 있다.

여기에 항균 스펀지를 추가로 포함 시켜 자극 없는 부드러운 데일리 클렌징이 가능하다. 추가로 구매 가능한 볼 어플리케이터는 8mm 스테인리스 볼 6개가 회전해 마사지 효과도 얻을 수 있다.

한편 ETN채널 ‘미녀들의 시크릿 노트’는 낸시랭과 원자현이 MC를 맡은 종합정보 매거진 프로그램이다. 4월 9일 방영될 ‘미녀들의 시크릿 노트’에서는 전동클렌징기에 대한 오해와 진실과 클렌슈어만의 장점 및 제품 사용방법 등이 자세하게 공개된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