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프로야구 개막으로 야구 게임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져가고 있다. 다양한 야구 게임들 속에 리얼한 액션의 야구 게임을 표방하고 있는 `내일은 야구왕 2015`가 지난 3월 28일 구글스토어의 `프로야구를 100배로 즐기기`라는 메인 피쳐드를 통해 야구 마니아들이 필수적으로 받아야 할 앱 중 하나로 선정된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는 야구 게임 매니아들과 ‘내일은 야구왕 2015’ 유저들을 위한 무료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쿠폰은 헝그리앱 `쿠폰/이벤트`에서 수령이 가능하고 계정당 1회 입력 가능하다. 쿠폰 지급 기간은 오는 15일까지이다. 한편, 헝그리앱은 최근 자사의 사이트를 통한 사전 이벤트 등록을 전면 무료화하고 1.2업데이트를 통해 어플리케이션 UI를 전면 개편하는 등, 업계에 신선한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얼마 전 간단한 동의 절차만으로 헝그리앱 내 모든 사전등록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는 ‘통합 사전등록 서비스’를 오픈하고 최소 15만이 넘는 서비스 신청자들에게 ‘내일은 야구왕 2015’를 비롯해 2015년 최고 대작 중의 하나인 ‘레이븐 with NAVER’, ‘마비노기 듀얼’, ‘뮤 오리진’, ‘베인글로리’, ‘엔젤스톤’, ‘프로야구 6:30’, ‘태극팬더’ 등의 인기작은 물론 참신한 아이디어로 주목 받는 중소 개발사의 사전 등록 및 무료 쿠폰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 업체는 물론 게이머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